본문 바로가기
책리뷰&추천

<신간 소개> 적당한 거리에서 행복한 인간관계를 만드는 태도 ‘관계는 습관이다’(김진, siso)

by 러브칠복 2020. 9. 2.
반응형

<신간 소개> 적당한 거리에서 행복한 인간관계를 만드는 태도 ‘관계는 습관이다’(김진, siso)





오늘은 신간을 한 권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계는 습관이다’ (김진,siso) 라는 책인데요.

가끔 도서 리뷰 제안을 받는데 요즘 제안 받은 몇권의 책들 중에서 이 책은 제목을 보고 읽어보고 싶기도 하고 관심있는 분야 이기도 해서 신청을 하게 됐어요.



<책 소개>

“왜 어떤 사람은 관계의 중심에 서고
누군가는 관계의 중심에서 벗어날까?”
어딜 가나 환영받는 사람의 관계 법칙

어디서든 유독 사람들 마음을 훔치는 사람이 있다. 그들은 대개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는데도 주변에 항상 사람이 모여든다. 비결이 뭘까. 『관계는 습관이다』 저자 김진은 뻔한 말 같지만,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마음만 있으면 사람의 마음을 쉽게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누구나 좋은 마음을 알아보고 그쪽을 향하기 때문이란다.

『관계는 습관이다』는 『마흔, 나를 위해 펜을 들다』 이후 1년 만에 나온 신작으로, 저자가 직장생활을 하며 떠올린 일과 사람에 대한 단상들을 하나둘 모아 엮은 책이다. 이 책은 끌리는 사람들이 목숨처럼 지키는 기본 태도, 그들만의 관계 법칙 10가지, 그리고 궁극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넘어 더 큰 사람이 되기 위한 저자만의 지침들을 담았다.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싶은가? 어딜 가든 주목받고 싶은가? 그렇다면 지금까지의 관계 습관을 버리고 이 책에 제시된 ‘어딜 가나 환영받는 사람의 관계 법칙 10가지’를 실생활에 바로 적용해 보자. 그동안 인간관계로 인해 생겼던 피로가 싹 풀리고 진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이다. (출처:yes24)


새 책을 받았으니 목차를 살펴봐야죠~



목차를 읽어보니 저한테 도움이 될 만한 책인것 같아요.
오늘부터 열심히 읽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 9월은 마음잡고 책을 좀 읽어야겠어요. ㅎㅎㅎ

다들 올 가을 즐독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