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반찬 배달 추천> 정직한 식사 반찬배달 6개월째 먹고있어요.

by 러브칠복 2020. 9. 25.
반응형

<반찬 배달 추천> 정직한 식사 반찬배달 6개월째 먹고있어요.


 

안녕하세요. ^^ 러브칠복입니다.

오늘은 제가 6개월째 배달 시켜먹고있는 반찬 배달 업체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6개월동안 내돈 주고 사 먹은 반찬 이라는 것을 밝히고 시작하겠습니다.^^

 

 

저희집은 3인가구인데 남편은 평일에는 집에서 밥을 한끼도 안먹는 날이 대부분이고 저와 아이는 주로 저녁에만 한끼 집밥을 먹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저는 요리에는 소질도 없고 관심도 없다는 것인데요. ㅎㅎㅎ

 

그래서 반찬 재료를 사도 썩어서 버리는 것이 반, 그리고 할 줄 아는 반찬도 얼마 없어서 항상 반찬을 반찬가게에서 사다가 먹었습니다.

 

신선한 야채



그러다 코로나가 터지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밖을 나갈 수가 없어서 반찬배달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주문해서 먹고있는 업체는 ‘정직한 식사’입니다.

 

반찬 배달 ‘정직한 식사’


저는 주 2회정도 배달을 받는데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새벽에 택배배송으로 받고있습니다.


9월23일 메뉴

 
위 사진은 9월23일에 배달받은 메뉴 입니다.
구성은 국1, 메인반찬1, 서브반찬4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이 날의 국은 호박 고추장찌개, 메인반찬은 보쌈, 서브반찬은 매콤 마늘 장아찌, 감자조림, 배추겉절이, 쌈무 였습니다.

아침에 배송 받은 후 사진인데 저녁에 먹을 때 사진 찍어야지 하고 깜빡 했습니다. ^^

저희는 저렇게 받아도 한끼에 다 못먹고 두끼정도는 먹어야 다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양은 성인 3인 기준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반찬과 함께 서비스로 생수, 마스크, 냉동밥 보관용기 이런것들을 함께 챙겨주기도 합니다. ^^


정직한 식사 10월 식단


저희는 이렇게 식단을 확인한 후에 일주일에 한번씩 이틀 식단을 골라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10월에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보이네요. ^^

보통 반찬을 같은 곳에서 먹으면 질리는데 정직한 식사는 지금 6개월째 먹고있는데도 아직 질리지않고 잘 먹고 있습니다.

워낙 가리지않고 잘 먹는 스타일이라 받아보는 반찬들이 다 제 입맛에 잘 맞고 맛있어요. ㅎㅎㅎ


<반찬 배달의 장점>

1. 반찬 걱정 안해도 된다.
2. 버리는 재료가 없어서 경제적이다.
3. 다양한 반찬을 먹을 수 있다.
4.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반찬 배달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정직한 식사도 한 번 이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정직한 식사 홈페이지 ⬇️

https://www.xn--wv4bl9g.com/mobile/shop/guide.ph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