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쇼핑후기> 쿠팡 직구 1위 과자! 플립즈 프레즐 먹어봤어요.

by 러브칠복 2020. 9. 17.
반응형

<쇼핑 후기> 쿠팡 직구 1위 과자! 플리즈 프레즐 먹어봤어요.


 

여러분은 과자를 좋아하시나요?

 

새로운 과자가 나오면 꼭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저는 얼마 전부터 계속 눈에 띄던 쿠팡 직구 1위 과자를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그 유명안 과자의 이름은!! 플립즈 프레즐입니다.

 

플립즈 프레즐 다크초콜릿 맛

 

플립즈 프레즐의 맛은 캐러멜, 밀크 초콜릿, 화이트 퍼지, 다크 초콜릿 이렇게 네 가지의 맛이 있는데 제가 고른 맛은 다크 초콜릿입니다.

 

사진을 보면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가시죠?

프레즐에 코팅된 초콜릿 때문에 예상하시는 그 맛 단짠단짠 맞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저는 짠맛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플립즈 프레즐 영양정보

 

저는 과자를 먹을 때 영양정보를 자주 확인하는데요. 100g당 488kcal라니... 

이 과자 한 봉지를 다 먹으면 밥 두 공기를 먹는 칼로리와 비슷하네요.

 

조금씩 나눠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

 

그리고 원산지를 확인하니 영국 제품이었네요. 음식 맛없기로 소문난 영국인데 그래도 과자는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플립즈 프레즐 다크초콜릿맛을 먹고 얼마 전에 선물 받아서 먹어봤던 고디바 프레즐이 생각났는데요.

 

아쉽지만 고디바 프레즐이 플립즈 프레즐보다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거의 3배가 차이 나니까 플립즈 프레즐이 가성비로는 승리가 확실합니다.

 

여러분도 당떨어지실 때 단짠단짠 플립즈 프레즐 한번 드셔 보세요. ^^

 

 

▼플립즈 프레즐 구매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