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육아정보> 우울한 집콕은 이제 그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유아 프로그램 추천

by 러브칠복 2020. 9. 15.
반응형

<육아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유아 프로그램 추천


 

거의 한 달째 유치원, 어린이집을 못 가고 있는 우리 아이들... 집에서 뭐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

원격수업도 하고, 교육방송 시청도 하고 이런저런 장난감 놀이, 그림 그리기 등등등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해도 하루는 길기만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미디어의 힘을 빌리는 가정이 많을 텐데요.

이왕이면 아이들에게 무해한 미디어를 보여주는 게 좋지 않을까요?

 

그럴 때 필요한 건 넷플릭스!! 쏘리 질러~!!!

 

그런데 넷플릭스에 접속하는 순간 펼쳐지는 무수히 많은 프로그램들...

어른들도, 아이들도 '뭘 보지? 뭐가 재미있지?' 하면서 넷 팡 질 팡하는 경우가 참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은 재미있어하고, 엄마는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우리의 사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유아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대상 연령은 미취학 아동으로 선정해봤지만 초등 저학년까지도 무리 없이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입니다.

 

 

1. 신나는 글자 축제

 

신나는 글자축제

신나는 음악에 맞춰, 즐거운 파티! 귀여운 동물 친구 프래니와 베일리, 킵, 루루. 이번엔 새로운 친구 틸리와 새로운 언어를 배운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젖병을 들고 있는 캐릭터만 봐도 이 프로그램 대상 연령은 유아가 아닌 영아 대상 프로그램으로 보이는데요.

조금 유치하면서도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2. 베스트 탐정단

 

베스트 탐정단

공통점이라곤 없지만, 사건을 해결할 때면 하나가 되는 네 친구. 꼬마 탐정들이 온다. 함께 미스터리를 풀며 깊어가는 우정!  영상 블로그에서 오늘의 사건이 공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트콤 같기도 해서 어른인 제가 봐도 재미있었습니다.

어린이 보면 '참 별것도 아닌데 야단법석이다.'라고 생각할만한 사건들을 저 네 명의 탐정들이 진지하게 해결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킬링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3. 에밀리의 유쾌한 실험실

 

에밀리의 유쾌한 실험실

 

과학이 이렇게 멋지고 재밌는 것이었다니! 아이들의 호기심에 맞춰 친절하게 설명하는 에밀리. 다양한 실험으로 지식이 쑥쑥, 창의력이 쭉쭉. STEAM 교육을 함께해 볼까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재미있고 다양한 실험을 간접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 인기 유튜버 허팝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은 과학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4. 비트 벅스

 

비트벅스

비틀즈의 명곡을 테마로 다섯 마리의 귀여운 벌레들이 뒷뜰 정원에서 펼치는 대모험. 재미와 감동, 교훈이 가득한 가족 애니메이션

 

비틀즈의 명곡을 테마로 했다니 어른들도 함께 보면서 아는 노래가 나오는지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5. 뛰뛰빵빵! 코리의 모험

 

뛰뛰빵빵! 코리의 모험

 

부릉부릉 다 함께 달려볼까요? 사랑스러운 꼬마 자동차 코리 카슨이 씩씩하게 모험을 떠나요. 범퍼 턴 힐스의 구불구불한 길 따라, 곳곳엔 재미있는 일들로 가득 하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동글동글한 모양의 자동차 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 자동차를 한창 좋아할 4~5세 아이들한테 추천합니다.

 

 

 

코로나로 엄마도 아이들도 많이 지쳐가고 있는 요즘. 양질의 넷플릭스 유아 프로그램 추천을 이용해서 아이들은 재미있고 엄마, 아빠는 잠시 휴식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 아이들 재워놓고 엄마 아빠는 '비밀의 숲'도 보시고, '종이의 집'도 보시고, '인간 수업'도 보시고, '킹덤'도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