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책리뷰&추천

<신간 소개> 예쁘지만 슬픈 그림책 ‘엄마 사슴’ (공광규, 바우솔)

by 러브칠복 2020. 9. 6.
반응형


<신간 소개> 예쁘지만 슬픈 그림책 ‘엄마 사슴’ (공광규, 바우솔)




오늘은 신간 그림책을 소개 해드릴게요.
뭔가 제목만 봐도 슬플것 같은 에감이 드는데 읽어보니 역시가 예감 적중. ㅠㅠ


엄마 사슴


색감이랑 그림이 너무너무 예쁜 그림책 입니다.


<책 소개>


엄마의 사랑은 어디까지일까?

엄마 사슴은 거침없이 악어의 입을 향해 돌진합니다. 자신의 위험 따위는 개의치 않고 아기 사슴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뛰어가지요. 아기 사슴을 위한 엄마의 행동에는 조금의 망설임도, 어색함도 없습니다. 엄마의 사랑은 어디까지일까요? 모든 것을 이겨내는 엄마의 사랑은 놀랍고 또 놀랍습니다.

인간의 사랑을 넘어서는 동물 어미의 사랑. 지극한 모성애의 승화 과정이 독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합니다. 그리고 그 감동은 대자연 속 모든 엄마의 희생적 삶으로 이어집니다. 끝없는 부모의 사랑. 너무나 단순한 진리이지만, 이 책은 가슴 뭉클한 감동을 통해 가장 기본적이고 소중한 사랑을, 그 시작을 다시 한번 상기해 줍니다. 책을 보며 엄마와 아이는 서로가 서로에게 그렇게 소중한 존재임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그 행복한 시간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토닥토닥 다독여 주세요. (출처:yes24)



아무것도 모르고 천천히 강을 건너는 아기 사슴.

책 받자마자 아이한테 읽어줬는데 엄마 사슴의 희생에 동물 친구들 표정도 슬퍼지는 부분에서 울컥 하기도 했습니다.


*이 도서는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은 도서 입니다.



http://iryan.kr/t6ci3nsxy7

엄마 사슴

* 엄마의 사랑은 어디까지일까? 엄마 사슴은 거침없이 악어의 입을 향해 돌진합니다. 자신의 위험 따위는 개의치 않고 아기 사슴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뛰어가지요. 아기 사슴을 위한 엄마��

iryan.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