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추천

<워킹맘 좋은 습관 만들기> 운동하면서 듣기 좋은 독서 어플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추천

by 러브칠복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 칠복입니다. ^^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하필이면 이토록 습한 날씨에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매일 저녁 8시~9시 사이에 3km씩 걷기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애플워치 운동 기록



그냥 걷기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밀리의 서재에서 오디오북을 들으면서 운동과 독서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고 있습니다.

이렇게 운동과 독서를 함께 병행한지는 2주 정도 됐는데 지난주에는 김영하 작가의 소설 ‘작별 인사’ 오디오북을 들으면서 걷기 운동을 했고, 이번 주는 화제의 베스트셀러 자청 작가의 ‘역행자’ 오디오북을 들으면서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기 계발서 베스트 셀러 ‘역행자’



운동하면서 듣기 좋은 장르의 오디오북은 아무래도 이야기 전개에 몰입해야 하는 소설보다는 자기 계발서나 에세이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운동 기록


30분 운동에 30분 독서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을 활용하셔서 여러분도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다 잡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운동하면서 듣기 좋은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을 세 권 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최재천의 공부-최재천, 안희경

<책 소개>
시인의 마음으로 생태계를 탐구해온 최재천 교수
삶을 위한 공부를 말하다 『최재천의 공부』는 동물과 인간을 깊이 관찰해온 최재천 교수가 10여 년 전부터 꼭 쓰고 싶었던 책으로, 지금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공부에 관한 생각을 총망라한다. 인생 전반에 걸쳐 공부가 왜 중요하고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그동안 제대로 논의된 적 없는 대한민국 교육의 현실을 톺아보고 미래상을 그려보며 청사진을 제시한다. 하버드대학교 시절 몸소 체득한 경험, 서울대학교에서 이화여자대학교 교수 시절까지 있었던 강의, 자연과학과 인문학을 넘나드는 통섭적 시야 등이 이 책의 바탕이 되었다. (예스 24)




2. 지금은 나만의 시간입니다-김유진


<책 소개>

“나는 혼자일 때 최고의 나를 만난다!”
20만 독자들의 격찬!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로
대한민국에 새벽 기상 열풍을 일으킨 김유진 미국 변호사의 신간! (예스 24)




3. 굿모닝 해빗-멜 로빈스



<책 소개>

이 책이 소개하는 ‘굿모닝 해빗’은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고, 삶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자기비판을 멈추게 하며, ‘독이 되는 말’을 걸러준다. 죄책감과 남에게 맞추는 습관에서 벗어나 마음속 여러 장애물을 스스로 치우는 마법의 행동이다. 놀랍게도 이미 SNS를 통해 전 세계 수천만이 그녀의 아침 리추얼을 따라 하고 있으며, 이 책 역시 35개국에 번역 출간되었다. 이 책은 코로나 팬데믹을 겪는 동안 불안과 공포로 나약해진 마음을 다시 단단하게 회복하고, 당당하고 의욕적인 원래의 자신으로 되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큰 용기와 울림, 자신감과 실행 에너지를 줄 것이다. (예스 24)




운동하면서 들으면 삶의 원동력이 샘솟고 동기 부여에 도움이 되는 책 세 권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오늘부터 하루 30분만 투자해서 운동과 독서를 함께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대한민국 모든 워킹맘들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