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키움 히어로즈 그라운드 키즈런 후기, 신청 방법 (230624)

by 러브칠복 2023. 6. 30.
반응형



키움 히어로즈 구단에서는 매주 토요일 홈경기가 끝난 후 사전 신청으로 뽑은 아이들 10명을 대상으로 그라운드 키즈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저희 아이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그라운드 키즈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는데요.

먼저 이벤트 신청방법은 토요일 홈경기가 있는 주의 월요일 9시~화요일 까지 구단 마케팅 담당 이메일로 아이 이름, 나이, 신발 사이즈를 기입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나이키와 함께하는 이벤트여서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운동화를 한켤레씩 선물해주는데 혹시 모르니 아이 성별도 꼭 기재하세요.

저희 아이 이름이 중성적이어서인지 남자아이인데 누가 봐도 여자아이스러운 운동화를 받았어요. 😅

출처:키움 히어로즈 홈페이지


저희 아이가 참여했던 6월24일은 에릭 요키시 선수의 이별 행사가 있던 날이라 즉석에서 요키시의 첫째 아들 워스도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투수의 아들이어서인지 타격을 한 후 그라운드의 떨어진 공을 손으로 잡아 홈플레이트 방향으로 던지려고 해서 다 같이 웃기도 했답니다. 🤣


출처:키움 히어로즈 홈페이지


이 날 1루에는 박주홍 선수, 2루에는 김휘집 선수, 3루에는 신준우 선수가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해주셨어요.

아이들에게는 그라운드도 뛰고 선수들과 하이파이브에 멋진 사진까지, 그리고 보호자들도 언제 그라운드를 밟아보겠습니까! 정말 값진 추억이 되는 시간입니다.



언제봐도 의젓한 워스 미국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키움 히어로즈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은 그라운드 키즈런 이벤트 꼭 신청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