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티빙 오리지널 리얼 예능 ‘결혼과 이혼사이’ 출연진, 방송 시간, 시청자 반응

by 러브칠복 2022.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 칠복입니다. ^^

금요일마다 올라오는 서울 체크인을 보러 티빙에 들어갔다가 따끈따끈하게 업로드된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를 시청하게 됐습니다.


출처-티빙


결혼과 이혼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출연진은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김민정, 그리(김구라 아들)이고, 이들이 스튜디오에서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의 영상을 보며 서로의 생각을 주고받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네 쌍의 부부가 출연하는데 이들 중에서는 아이돌 출신 부부로 유명한 김지혜, 최성욱 부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 위기에 처한 부부들인데 네 커플 중 세 커플은 아직 어린 아기까지 있는 부부였습니다.

특히 태권도 부부라고 불리는 부부는 남편이 아내에게 폭언과 욕설을 서슴지 않는 모습을 보고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부부들을 보면서는 나도 항상 남편에게 말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나를 돌아보게 되기도 했습니다.

시청자 반응을 보니 ‘발암 유발 프로그램이다’, ‘정신 건강을 위해 보지 않겠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는데 저는 아무래도 네 쌍의 부부의 결말이 궁금해 마지막 회까지 시청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이라서 티빙 유료 결제를 해야 볼 수 있으며 새로운 회차 공개일은 금요일 오후 4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