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주차, 주말 대기 시간, 근처 음식점, 카페 꿀팁

by 러브칠복 2022.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칠복 입니다.

요즘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포켓몬!
저희 아이도 포켓몬에 푹 빠진 1인이라 오늘은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에 다녀왔습니다.

포켓몬위드하이브시티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93
-10시~21시
-현장 웨이팅 등록 후 무료입장



1. 주말 대기 시간


저희가 포켓몬위드하이브시티에 도착한 시간은 9시 30분 정도이고, 일단 대기표를 뽑기 위한 줄을 서야 합니다.

대기표 줄은 금방 줄지만 467번인 저희 차례가 올 때까지 3시간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2. 근처 음식점


긴 대기 시간 동안 아침을 먹어야 하니 주변 음식점을 찾아봤는데 아직 오픈 전인 곳이 많아 찾아간 북촌 손만두.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주변에는 이탈리아 음식점이 많고, 중국 음식, 베트남 음식, 브런치 등 다양한 음식점이 있으니 좋아하시는 음식점 오픈 시간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바로 맞은편에 스타벅스 한남R점이 있는데 손님들 대부분이 포켓몬위드하이브시티 대기 중인 손님이었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를 먹고 또 기나긴 대기를 합니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건물 계단에 앉아서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3시간 30분 대기 끝에 드디어 입장! 번호표를 주면 이렇게 입장권으로 바꿔 주는데 이 입장권이 있어야 포켓몬 빵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으니 절대 버리시면 안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카페존과 6층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둥~ 그리고 대망의 포켓몬 빵 자판기!
저희는 이미 포켓몬 빵은 여러 번 먹어본 적이 있었지만 그래도 무조건 구매해야죠~
고오스와 로켓단, 디그다 빵 이렇게 세 가지를 샀는데 아쉽게도 아무도 당첨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굿즈샵 구경!
엽서, 그립톡 등 여러 가지 굿즈와 포켓몬 인형을 사는 어린이들이 참 많았습니다.

인형 가격은 그렇게 착하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굿즈 중에는 골프 용품 포켓몬들도 있어요~ 가격은 50,000원이었습니다.


모든 띠부씰이 들어있는 액자! 저걸 모으려고 열심히 빵을 사 먹는 거겠죠. ㅠㅠ
제발 포켓몬빵 수량 좀 많이 풀어주세요!!

3.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주차


배스킨 블록팩까지 구매하고 집으로 가는 길~
저희는 주차를 한남역 근처에 있는 한남 유수지 공영 주차장에 했습니다.
주차를 4시간 정도 했는데 8,700원이 나왔고 저공해 50% 할인까지 되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7682728

한남유수지 공영주차장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18 1,2층 (한남동 522-44)

place.map.kakao.com


한남 유수지 공영 주차장에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 소요되니 참고하세요.



포켓몬 위드하이브시티느 6월 19일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