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추천

kbs2 비움과 채움 <북유럽> 5회 배우 정소민의 인생책

by 러브칠복 2021.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칠복 입니다.

오늘은 kbs2 비움과 채움 <북유럽> 5회가 방송됐습니다.

요즘 <북유럽> 덕분에 토요일이 매우 기다려져요. ^^
(원래도 주말이라 좋았지만. ㅎㅎ)

오늘의 게스트는 배우 정소민이고 인생책 5권을 소개했습니다.



1. 어린 왕자-생텍쥐페리


워낙 유명한 책인데 제대로 읽어본 기억이 없네요.
집에 있으니 꼭 한 번 읽어봐야 겠습니다.



2. 섬-정현종


시인의 그림이 있는 시선집 ‘섬’ 입니다.
띠지에 적혀있는 ‘그림은 말하지 않는 시, 시는 말하는 그림’이라는 문구가 참 좋네요.


3. 페스트-알베르 카뮈


페스트는 코로나 초반에 읽다가 덮어뒀는데 올해는 완독을 해야겠습니다.



4. 조금 괴로운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임이랑


식물을 키우기만 하면 죽이는 저에게 필요한 책인것 같습니다. ^^;



5. 너는 다시 태어나려고 기다리고 있어-이슬아



드디어 제가 읽은 책이 나왔네요.
비교적 최근에 읽었던 이슬아 작가님의 서평집 입니다.

정소민씨는 집필 본능이 태어난 책 이라고 소개했는데 저는 이 책을 읽고 독서 욕구가 더 샘솟았던 기억이 납니다.



김중혁의 책임감에서 추천된 책은


이수지 작가의 그림책 ‘파도야 놀자’입니다.


다음주는 어떤 게스트가 나와서 인생책을 소개할지 너무 기다려지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