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카페

<동탄카페> 책 읽기 좋은 카페 추천 동탄2신도시 ‘빵샘’

by 러브칠복 2022.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칠복입니다! :)

여러분의 독서 스팟은 어디인가요?
저는 집에서, 조용한 도서관에서 읽는 것보다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에서 독서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가 사는 지역에서 이 카페, 저 카페 다녀보며 독서 스팟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 추천할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 ‘빵샘’입니다.


이 자리는 제가 앉았던 자리인데 공간이 분리되어서인지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 자리입니다.

의자가 길어서 6명 정도까지 앉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 단점이라면 앞에 분수가 있어서 물 소리가 꽤 크게 난다는 점입니다.
이 카페의 장점이자(미관상 예쁨) 단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소리가 큼)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 저는 이 카페에 가면 항상 소금빵을 먹습니다. :)



케이크도 너무 예쁘고 화려합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독서를 했는데 빵샘은 원두를 두가지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산미와 고소한맛중 저는 고소한맛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

여러분들도 동탄2신도시 ‘빵샘’ 꼭 한 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