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집 선생님 스승의날 선물 현직 유아교사 추천 BEST 5

by 러브칠복 2022.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 칠복입니다.

 

5월 15일 스승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인지 주변 지인들에게 선생님께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추천해달라는 질문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저는 13년 차 유아 교사인데 스승의 날마다 가장 많이 받는 선물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타벅스 카드

 

출처:픽사베이

아무래도 선생님들은 커피를 습관적으로 마시고 커피 하면 가장 무난한 브랜드가 스타벅스여서 인지 스타벅스 카드는 스승의 날 뿐만 아니라 추석, 설날에도 많이 받고 있는 선물입니다.

 

 

 

2. 핸드크림

 

출처:픽사베이

 

선생님들은 아이들을 접촉할 일이 많으니 코로나 이전부터 손을 굉장히 자주 씻고 그렇다 보니 손이 건조한 선생님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https://link.coupang.com/a/m0LkK.

 

쿤달 퓨어 핸드크림 50ml 5종 문라이트 컬렉션

COUPANG

www.coupang.com

 

핸드크림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없는 선물이라서 자주 주고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3. 간식

 

출처:픽사베이

 

간식 선물도 많이 받는 선물 중 하나인데 그중에서도 오며 가며 쉽게 먹을 수 있는 빵을 가장 많이 받고, 빵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도 많이 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m0Lx8

 

[신라명과] 마드레느(대)1+1 특가/주문제작 택배발송당일 생산. 선물용 쇼핑백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떡 선물도 가끔 받는데 떡은 아무래도 더운 날씨에는 금방 상할 수 있으니 떡보다는 빵이 선물로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간식 선물이 들어오면 동료 선생님들과 나눠먹을 수 있어서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4. 텀블러

 

출처:픽사베이

 

선생님들은 수시로 물을 마시러 갈 수가 없기 때문에 텀블러는 정말 필수품입니다.

혹시 뜨거운 물을 담은 컵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텀블러는 꼭 뚜껑이 있고 물이 새지 않는 제품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m0K0Q

 

[쿠팡수입] 스탠리 고 진공 보틀

COUPANG

www.coupang.com

 

 

 

5. 립스틱

 

출처:픽사베이

 

립스틱은 색깔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제품이라 선뜻 선물을 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립스틱 선물을 주시는 학부모님들이 많은데 평소 선생님이 바르던 색깔을 미리 파악하고 주시거나 교환이 가능하도록 영수증을 함께 넣어 주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m0K53

 

헤라 루즈 홀릭 쉬어 매트 립스틱 3g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스승의 날 선물이 주고받는 이 모두 부담스러워서 요즘은 안 주고 안 받는 게 대세이지만 그래도 작은 성의 표시를 위해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