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카페

<동탄 카페> 꽈배기,도넛 맛집 BEBECO 배배코 베베코 베베꼬 배배꼬

by 러브칠복 2020.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브칠복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동탄 2 신도시에서 아주 핫한 맛집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꽈배기, 도넛 맛집 BEBECO 배배코 베베코 입니다.

 

 

 

 

정확하게 상호를 베베코라고 읽어야 할지 배배꼬라고 읽어야할지 조금 헷갈리기는 하지만 이름이 뭐가 중요합니까? 

도넛이랑 꽈배기가 맛있으면 됐죠. ^^

 

오픈을 9월 말에 한 아주 핫하디 핫한 곳입니다.

 

날씨가 아주 좋았던 날 도넛과 커피를 사서 아들과 함께 호수공원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먹어서인지 더더욱 맛있던 것 같습니다.

 

커피는 캔 또는 컵 두 가지 패킹을 고를 수가 있는데 저는 이 날 짐이 많아서 캔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제가 마셨던 커피는 아이스 연유라떼인데 힘차게 흔들었어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달달함을 많이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

 

 

 

 

 

제가 먹었던 도넛은 우유 크림, 초크 크림, 인절미 크림 세 가지 맛이었는데 세 가지 다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그중 하나만 꼽아야 한다면 저는 인절미 크림을 뽑고 싶네요. ^^

 

 

 

 

 

도넛을 딱 세 개만 샀던 게 너무 아쉬웠고, 저 날 이후로 계속 도넛 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음 방문에는 도넛 사재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여러분도 동탄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BEBECO 배배코 베베코 도넛과 꽈배기를 꼭 한 번 맛보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8/20 - [커피&카페] - <안산 맛집> 안산 카페 '화정 다방' 흑임자커피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