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추천

<책추천>넷플릭스 9월25일 공개 ‘보건교사 안은영’ 원작 소설

by 러브칠복 2020. 9. 19.
반응형

넷플릭스 9월 25일 공개 

‘보건교사 안은영’ 원작 소설


 

출처:넷플릭스

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작가가 있습니다. 바로 정세랑 작가인데요.

 

정세랑 작가의 대표작인 ‘보건교사 안은영’이 넷플릭스에서 제작되어 9월 25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원작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은 2015년 민음사 출간된 오늘의 젊은 작가 시리즈 소설입니다.

 

이 소설의  저자 정세랑 작가의 대표작으로는 ‘보건교사 안은영’ 외에도 ‘피프티 피플’, ‘지구에서 한아뿐’, ‘시선으로부터’ 등이 있습니다.

 

워낙 작품들이 좋아서 정세랑 작가의 마니아도 많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Tmi이지만 저는 ‘지구에서 한아뿐’만 읽어봤네요. ^^;)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주인공인 안은영은 고등학교 보건교사인데 다른 사람 눈에는 보이지 않는 것들이 안은영에게만 보이고 그것들을 처치하는 퇴마사의 운명으로 살아갑니다. 

 

그리고 같은 학교 한문교사 홍인표에게 흐르는 거대한 에너지는 안은영의 활약을 돕는 필수 영양제 역할을 합니다. 

 

어떠신가요 여러분? 줄거리만 보면 유치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참신하도 생각할 수도 있을 텐데 이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로지 정세랑 작가 본인의 쾌락을 위해 쓰인 소설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이쯤에서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보건교사 안은영’의 제작은 키이스트에서 맡았고 주인공 안은영 역할에는 배우 정유미가,

한문교사 홍인표 역에는 배우남주혁이 캐스팅되었고 감독은  ‘미스 홍당무’의 이경미 감독이 맡았다고 합니다.

 

캐스팅에서부터 감독까지 이 드라마를 기대 안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보건교사안은영’은공개일은9월 25일이라고 하니 여러분들도 놓치지 말고 꼭 ‘보건교사 안은영’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잊지 않도록 알람 맞춰두고 시청해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